본문 바로가기
정보

안경테 추천,

by 친화적인 공감 2021. 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는 안경이 단순한 ‘시력 교정용’ 도구가 아닌,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죠!!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3가지 안경테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유용하게 봐주세요!

-

-

1. 베디베로 VO8005

여성분들의 경우, 화장을 한 뒤에 안경을 계속 쓰고 있으면 이후 벗었을 때 콧잔등에 코 받침의 흔적이 남아 있고는 하죠. 주로 타이트하게 안경을 착용하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께도 해당되는 얘기인데요. 언제부턴가 코 받침을 없앤 스타일의 제품들이 하나둘씩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제품 자체만 두고 보더라도 상당히 깔끔한데다가 콧잔등에 자국도 남지 않고, 색다르게 심플한 느낌을 주기에 일부러 코 받침이 없는 걸로 찾고 계신 분들도 많아지고 있지요. 그런 분들에게 안경테 추천을 드리자면 베디베로의 VO8005가 가장 먼저 생각납니다.

무엇보다 받침이 없는 제품들은 썼을 때 전체가 콧등에서 흘러내리지 않으려면 무엇보다 가벼워야 합니다. 베디베로에서 나온 제품은 베타티타늄으로 제작되어서 무게가 상당히 가볍습니다. 여기에 VO8005는 동글동글 큼지막한 안경알 라인과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어느 얼굴형에나 두루두루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지요. 상당한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미스터선샤인”에서도 여러 배우들이 콧등에 얹어 쓰며 많은 분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렌즈까지 포함하여 제품의 중량을 측정해 보면 약 11g 정도가 나가며, 테 단독의 무게는 5.9g밖에 나가지 않습니다. 콧등에 얹어도 달리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아 굉장히 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렌즈는 가로가 살짝 더 긴 타원형으로 들어가지만 착용했을 때는 원형으로 넉넉히 비춰지고, 프레임이 굉장히 얇실하게 가공되어 심플하고도 세련된 느낌을 잘 살려줍니다. 여기에 다리 라인을 보면 잠자리모양의 세밀한 패턴이 각인되어 엔틱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제대로입니다.

착용했을 때 점점 나사가 풀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경첩 부분에도 양면 고정방식을 사용해 제대로 섬세함을 갖추었습니다. 가장 핵심적인 코 받침 부분을 보면 옆으로 누운 M자 쉐입으로 안쪽에 미끄럼방지를 위한 에폭시코팅처리까지 되어 있어요. 착용했을 때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상당히 디테일한 부분들을 신경 써 둔 편안한 제품입니다.

-

2. 린드버그 모르텐

우리가 ‘문재인대통령’의 얼굴을 떠올려 보면 10에서 9는 대부분 안경을 쓴 모습을 상상할 겁니다. 이때 대통령께서 쓰신 안경이 바로 린드버그의 ‘모르텐’이라는 제품인데요. 안경테 추천에 있어서 사악한 가격 외에는 초경량 프레임과 다양한 사이즈, 뛰어난 디자인 등 장점만이 수두룩한 안경계의 명품입니다. 군더더기 하나 없이 심플하고 깔끔한 프레임으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지요.

린드버그는 1980년, 덴마크 안과 의사 ‘린드버그’가 직접 편안한 제품을 만들고자 시작한 덴마크 핸드메이드 안경 브랜드로 극강의 편안함과 가벼움을 자랑합니다. 얇은 와이어 수준의 테두리는 공기와 같은 가벼움을 선사하기 위해 ‘에어림’ 시리즈로 구성했으며, 동그란 라운드형 렌즈쉐입에 상당히 독특한 트위스팅 기법의 경첩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티타늄 철사 한 가닥을 꼬아서 만든 형태이기 때문에 나사도 전혀 들어가지 않으며 모든 부분은 각각 하나의 부드러운 라인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브릿지 부분, 경첩 부분 모두 코에 걸치는 라인, 안구 프레임, 템플라인까지 전부 이어져 있는 최소한의 디자인입니다.

템플라인도 여타 다른 곳의 제품보다 훨씬 슬림한 두께로 쭉 뻗어 있으며, 귀에 걸쳐지는 부분은 아세테이트 재질로 한 번 더 감싸 오랜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에어림 시리즈 모델인 모르텐은 테의 무게만 3g으로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안경’이라는 타이틀도 가지고 있지요. 와이어 수준으로 얇은 테두리가 미니멀리즘 트렌드에도 부합하며, 색상별로도 각기 다른 매력이 있기에 블랙, 실버, 빈티지 골드 색상 모두 착용해 보시고 선택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튼튼한 내구성부터 시작해서 디자인, 무게, 착용감까지 모든 조건들을 완벽히 만족시키는 ‘완벽에 가까운’ 린드버그 모르텐이었습니다.

-

3.비비엠 Air 2nd

 

제품 이름만 들어도 날아갈 것 같은 에어세컨드는 유러피안 감성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비비엠BIBIEM의 제품입니다. 드라마 ‘닥터 김사부’에서 한석규씨가 쓰고 나온 그 안경이지요. 특히 비비엠 제품을 하나 구매할 시 소외 계층의 시력검사와 안경을 지원하는 Hope to Someone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어 좋은 데일리웨어를 장만함과 동시에 사회 공헌도 함께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입니다.

비비엠 제품 중에서도 여러 라인이 있지만 그중에서 에어세컨드를 꼽은 이유는 역시 가벼운 무게와 편안함에 있는데요. 베타티타늄 소재로 5g의 무게를 자랑하며, 가벼워도 탄성이 좋아 내구성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넓게 휘어 보아도 유연성과 복원력이 좋아 곧바로 원형을 유지함은 물론이고 안정적으로 렌즈를 고정하기도 하지요. 역시 렌즈 테두리 부분이 상당히 얇은 제품 중 하나입니다. 렌즈 라인은 각진 직사각형부터 타원형 렌즈, 부드러운 사다리꼴 등 디테일한 차이를 선보이는 쉐입이 많으니 여러 가지로 써 보고 본인의 얼굴형에 맞는 렌즈를 골라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절수 샤워기 추천!  (2) 2021.02.23
주택연금 가입 방법,  (0) 2021.02.23
사회생활에 좋은 말들!  (0) 2021.02.23
국내 여행장소 추천 모음집!  (0) 2021.02.23
바이러스 예방법에 관하여,  (0) 2021.02.23

댓글